• ベストアンサー

k-popの歌詞の探しています(amodel)

afterschool & son dam biの歌のAmodelの歌詞を探しています^^ danceは覚えたのですが、歌詞が発見出来ないので宜しくお願いします☆ カタカナのルビのみでも歌詞でもokです^^ 情報お願いします^^

質問者が選んだベストアンサー

• ベストアンサー
  • kamebune
回答No.1

おはようございます。  韓国の金田一探偵^^が、あらゆる状況証拠から「じいちゃんの名にかけて!!」捜査した結果、「AMOLED 아몰레드」と判断しました。  では。 http://cafeblog.search.naver.com/search.naver?where=post&sm=tab_jum&query=amoled%20%uC190%uB2F4%uBE44&&nso=so%3Ar%2Ca%3Aall%2Cp%3A amoled - 손담비&애프터스쿨 담비) 빛나지 그 누구보다 더 밝게 더욱 빛나지 그 누가 발하는 빛보다 더 진하지 비교 조차 할 수가 없어 Shining like sunshine 담비) 내 강렬한 선명함에 눈이 부실지 몰라 어두운 눈동자가 활짝 열릴지 몰라 난 스스로 빛나는 girl, Just bling like silver & gold (AMOLED) Vivid like rainbow ALL) AMOLED, AMOLE-MOLE-MOLE,AMOLED 난 너무 예뻐 AMOLED, AMOLE-MOLE-MOLE, A-MO-LED AMOLED, AMOLED, A-MO-LED / I'm so fly, boy AMOLED, AMOLED, A-MO-LED / Let's roll, Play ball! 담비) (It's the revolution baby) I'm shining star / 어디서든 환히 빛나 Shining star / 눈이 부시도록 빛나 머리에서 발끝까지 별처럼 빛나지 Bling, Bling, 그대의 AMOLED 가희) 난 도도해, 또 똑똑해 (Yes) 화려해, 빛나는 해 (Yes) 볼수록 빠져드는 난 좀 해! 보는 사람마다 전부 날 좋테! 절대 따라올 수 없어 cuz 난 자체발광 I'm sorry 나 땜에 눈이 부시겠지 넌 필요하겠지 (Sun-glasses) 담비) 내 강렬한 선명함에 눈이 부실지 몰라 어두운 눈동자가 활짝 열릴지 몰라 난 스스로 빛나는 girl, Just bling like silver & gold (AMOLED) Vivid like rainbow ALL) AMOLED, AMOLE-MOLE-MOLE,AMOLED 난 너무 예뻐 AMOLED, AMOLE-MOLE-MOLE, A-MO-LED AMOLED, AMOLED, A-MO-LED / I'm so fly, boy AMOLED, AMOLED, A-MO-LED / Let's roll, Play ball! ALL) (Ok, here we go again. Let's go!) 난 so so attractive / 밝게 빛나는 눈 난 so so so attractive / 반짝이는 입술 난 so so attractive / 너무 완벽한 나 난 so so so attractive / 난 뭔가 다른 걸 ALL) AMOLED, AMOLE-MOLE-MOLE,AMOLED 난 너무 예뻐 AMOLED, AMOLE-MOLE-MOLE, A-MO-LED AMOLED, AMOLED, A-MO-LED / I'm so fly, boy AMOLED, AMOLED, A-MO-LED / Let's roll, Play ball! It's the revolution, baby AMO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