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締切済み

日本語を英語(韓国語と中国語)に翻訳して下さい。

今日は、お腹と腰が痛くて学校を休みました。 でも、明日はピアノの技術テスト学校に行きます。 何の曲を弾くかと言いますと、「少年時代」を弾きます。 今日もピアノを弾かないなあー!笑

みんなの回答

• cherry77_
回答No.2

韓国語で、 「오늘은, 배와 허리가 아파서 학교를 멈추었습니다. 그러나, 내일은 피아노의 기술 테스트가 있으므로 학교에 갑니다. 아무런 곡을 튕길 것인가라고 말한다고, 「소년시대」를 튕깁니다. 오늘도 피아노를 튀기지 않구나 ―! 웃음 」 です。

• jwhej1
回答No.1

오늘은 배와 허리가 아파서 학교를 쉬었습니다. 하지만, 내일은 피아노 기술테스트 학교에 갑니다. 무슨 곡을 연주하냐면 [소녀시대]를 연주합니다. 오늘도 피아노를 연주하지 않았구나-(웃음) 直訳したら上のようになります。 誰に話することかわかりませんが、 韓国の日常の話してしてみると 오늘은 배랑 허리가 아파서 학교를 쉬었습니다. 근데, 내일은 피아노 기술시험이 있어서 학교에 가야합니다. 무슨 곡이냐면 [소녀시대]라는 곡을 칩니다. 오늘도 피아노는 안치는건가.. ほどになります。

参考URL:
http://babosarang.jp/shop/board/view.php?id=contents&no=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