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締切済み

韓国語にしてください!!!!!

ギターはまだ続けていますか? 私はギターを買って2年経ちましたが、初めて2週間で諦めました(笑) 1度は諦めてしまったけど、また最近ギターの練習頑張ってます! (名前)も頑張っていますか? 今日もギターの練習頑張っています! (名前)がギターを演奏しているところを一度見て見たいです!

みんなの回答

• Leed
回答No.2

기타는 아직 계속하고 있습니까? 나는 기타를 산지 2년정도 되었습니다만 산지 처음 2주만에 포기했습니다 (웃음) 한번은 포기해버렸지만,요즘 다시 기타연습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名前)도 열심히 하고 있습니까? 오늘도 기타연습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名前)가 기타연주하는 모습을 다시 한 번 보고 싶습니다! 韓国語では、名詞の間に’の’を書かない傾向があります。だから、キタの練習より、キタ練習のほうが自然な様ですよ。

• vansn
回答No.1

기타는 아직 계속하고 있습니까? 나는 기타를 사서 2년 경과했습니다만, 처음으로 2주일로 포기했습니다 (웃음) 한 번은 포기해버렸지만,또 최근 기타의 연습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名前)도 열심히 하고 있습니까? 오늘도 기타의 연습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名前)지만 기타를 연주하고 있는 중을 한 번 보아서 보고 싶습니다! であってると思います!!

参考URL:
http://www.excite.co.jp/world/kore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