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締切済み

急ぎです。

koreanspitの回答

回答No.1

사랑하는 ○○오빠에게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좋은 일 가득한 한해가 되길 바랍니다^^ 친절하고 멋진 오빠를 사랑하고 동경합니다. 안좋은 일이 있어도 항상 ○○오빠의 노래를 듣고 미소를 보면 힘이 납니다. 정말로 정말로 고맙습니다. 오빠의 목소리를 들으면 오빠를 만나고 싶어집니다ㅋㅋ 활동이 기다려집니다! 기대하고 있습니다^^ 일본에서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부디 몸 관리 잘 하시고 무리는 하지 마시고!>< 마지막으로, 앞으로도 계속 계속 응원하겠습니다. 사랑합니다. 당신을 만나서 정말로 행복합니다. 생일을 다시 한번 축하드립니다. 생일 선물 마음에 들었으면 좋겠습니다! 흰 고양이 인형은 실은 휴지 박스 커버입니다!^^ 귀엽죠?ㅋㅋ 마침 ☆☆짱(相手の方のペットの名前)같지 않아요? ㅎㅎ 이걸 본 순간 ○○오빠 생각이 나서 이걸 골랐습니다!ㅋ 잘 써주세요^^ 오빠 모습 그려봤습니다~! 「生まれてきてくれてありがとう」ですが、 なんか翻訳すると不自然なので、「당신을 만나서 정말로 행복합니다. 貴方に出会えて本当に幸せです」としちゃいました。勝手にすみません;;